Shopbgm 과 홈플러스에서 주관/주최하는 배경음악 / 매장음악 공모전 10회가 공지되어 관련 소식이 올립니다. ^_^


제 10회 shopbgm 홈플러스 배경음악 창작공모전 ( 2015년 5월 15일 마감 )


홈플러스에서 매장에 쓰일 음악을 [ 창작 공모전 ] 형식으로 모집하고 있는 대회입니다.

현재 10회를 맞이하고 있고 이후에도 계속해서 정기적으로 모집할 듯 보입니다. ^_^ 


최종 11명 ( 입선은 20명 ) 을 선정하며 총 상금은 2100만원정도입니다. ^^


다만 저작권 및 저작인접권 관련 사항은 글 하단부 특별 공지 내용을 미리 확인하시고 지원하셔야 할 듯 합니다.


이번 10회에는 홈플러스 배경음악 ( 댄스 음악 / 신선식품 홍보음악 ) 부문을 모집하고 있으니

본인이 생각하시기에 자신의 음악이 어울리는 부문에 맞추어서 응모하시면 될 듯 합니다. ^_^


관련 홈페이지 주소 : http://www.shopbgm.co.kr/sub05_contest01.php








행사 명칭 : 제 10회 shopbgm 홈플러스 배경음악 창작공모전 개최

행사 자격 : 대한민국 모든 뮤지션

주       최 : 매장전문방송 CSB ( www.csb.co.kr )

주       관 : 상업용 배경음악 SHOPBGM ( www.shopbgm.co.kr )

후       원 : 홈플러스

공모 부문 : 배경음악 부문


< 홈플러스 댄스음악 부문 >


공모 음악

- 1. K-Pop 스타일의 경쾌한 댄스가요

- 2. 사랑, 행복, 시즌, 스포츠, 여행, 트래킹 등 다양한 주제의 음악

- 3. 가사 표현이 잘된 완성도 높은 음악

- 4. 기타 상업공간에 잘 어울리는 밝고 기분 좋은 음악


< 홈플러스 신선식품 홍보음악 부문 >


공모 음악

- 1. 홈플러스 신선식품 ( 농산물 / 수산물 / 축산물 ) 이 최고임을 알리는 홍보 음악

- 2. 최상의 상품, 최저의 가격, 신선한 식품, 맛과 영양, 고객 만족등의 내용

- 3. 중독성이 있는 멜로디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, 경쾌하고 빠른 템포

- 4. 365일 신선식품 행사 대표음악으로 적합한 모든 장르의 음악


작품 시상

- 1. 입상 작품 ( 총 11곡 )

- 대상 1곡 : 상금 500만원 ( 전체 대상 1곡 )

- 금상 2곡 : 상금 300만원 ( 부문별 각 1곡 )

- 은상 2곡 : 상금 200만원 ( 부문별 각 1곡 )

- 동상 6곡 : 상금 100만원 ( 부문별 각 3곡 )


- 2. 입선 작품 : 20곡 ( 홈플러스 10만원 상품권 1매 )


접수 기한

- 2015년 5월 1일 ~ 5월 15일


심사 발표

- 1. 영업장의 적합성 40점, 작품의 완성도 60점으로 평가

- 2. 2015년 5월 26일 www.shopbgm.co.kr 발표 예정





< 접수 등록 >

- www.shopbgm.co.kr 온라인 접수

* 제출서류

1. 뮤지션 프로필 및 앨범 소개 서류 ( shopbgm 등록 서식 )

2. mp3 음원파일 첨부 ( 1곡씩 등록 )

2. 개인( 팀 ) 별 출품수량 제한 없음


< 접수 문의 >

- Tel : 1588-4677 / E-mail : shopbgm@daum.net


< 작품 사양 >

- 1. 창작음악이어야 함 ( 창작원곡이어야 하며, 편곡음악은 출품 불가 )

- 2. 장르무관, 템포 무관, 분위기 자유

- 3. mp3 파일, 320kbps음질, 평균 이상의 음량, 런타임 3분 30초 전후


< 특별 공지 >

1. 본 창작공모전은 뮤지션들에게 상업용 배경음악 시장에 대한 새로운 활로를 열어주기 위한

    매장 음악 방송 CSB 와 홈플러스 후원 사업의 하나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2. 본 공모전에 출품하는 모든 작품은 본인의 순수 창작품이어야 하고 출품 후에는 출품을 취소하거나 철회할 수가 없습니다.

3. 출품 작품은 어떤 경우에도 저작권법 및 기타 법률을 위배한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.

4. 출품 작품은 시중에 미공표된 작품으로서 저작권 등록이나 저작권 관리 단체 등에 신탁되지 않은 작품이어야 합니다.

5. 입상 작품의 저작 및 저작 인접 재산권은 CSB 와 홈플러스 공동의 소유가 됩니다.

6. 입선 작품은 뮤지션의 소유로 인정되며 1년동안 CSB 와 홈플러스 각 영업장을 통해 홍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   단, 동 기간동안 당사와 홈플러스는 별도의 사용 승인이나 저작권료 지불없이 재산권자의 모든 권리를

   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.





연관된 글 더 보기 ( 관련된 각종 지원 프로그램 / 공모전 / 대회 소식 글 보기 )


Posted by The Note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