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리콘 가정 생활용품을 만드는 Sillymann 에서 로고송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어서 관련 소식 올려봅니다. ^^


실리콘 가정,생활용품 전문회사 Sillymann 로고송 공개 공모 ( 2014년 12월 31일 마감 )


로고송 공모전이다 보니 상금이 많지는 않습니다. ^^
하지만 작은 공모전이라도 기회가 되어서 이어지는 일들이 있는 경우가 있으니
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라고 소식 올려봅니다. ^_^


관련 홈페이지 주소 : http://www.wicomusic.com/xe/







<실리콘 가정,생활용품 전문회사 Sillymann 로고송 공개 공모>


재미있는 상상으로 컬러풀한 실리콘 제품 Sillymann 을 만드는 위코홀딩스는 파주에 위치한 한국 제조업체이다. 디자인부터 개발까지 국내 생산의 자부심으로 보다 건강하고 재미있는 상품을 생산하고 있다. 컬러풀한 실리만의 색채감은 소비자로 하여금 ‪#‎행복‬ ‪#‎컬러테라피‬ 를 선사하며 기능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서도 보다 화사하고 다채로운 연출을 제안하고 있다.

또한, 실리만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‪#‎백금촉매제‬ 제조방식을 사용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품질을 추구한다.

말랑말랑하고 재미있는 상상은 주방용품을 시작으로 아빠를 위한 아웃도어 제품, 동생을 위한 유아용품, 언니/오빠를 위한 패션용품, 애완견을 위한 애완용품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없이 실리만의 재미난 상상을 공유하고자 한다.


★공모전 내용★
     실리만의 특징이 잘 드러나며 신뢰감 및 친근함을 줄 수 있는 로고송을 공개 공모합니다.


★응모자격 및 내용★
    공모자격 : 제한없음
    출품규격 : 1분 내외의 창작곡 작품 음원(mp3) | 작품악보 및 가사 이메일 제출
    접수방법 : wjkim@wicomusic.com (이메일 접수)
    접수기간 : 2014년 12월 1일 ~ 12월 31일까지
    심사기간 : 2015년 1월 1일 ~ 1월 7일까지
    수상자발표 : 2015년 1월 8일 (당선작이 없을 경우 발표하지 않음)


★시상내용★
    최우수상(당선) : 상금 200만원
    우수상 : 상금 100만원
    장려상 : 상금 20만원


★ 참가문의★
    위코뮤직 (02)764-9660, www.wicomusic.com
    서울재즈아카데미 (02)766-7779, www.sja.co.kr





연관된 글 더 보기 ( 관련된 각종 지원 프로그램 / 공모전 / 대회 소식 글 보기 )


Posted by The Note
,